제목국내축구분석2018-05-25 02:22:00
작성자

홈 경기에서 안산 그리너스를 잡고 연패를 끊어낸 수원FC는 이후 부산 상대로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3연패 후에 1승 1무로 기세 전환에 성공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수원 수비수 레이어, 김범용이 복귀한 수비진이 안정성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이름값 대비 공격의 짜임새가 아쉬우나 불안정했던 수비가 부활하고 있으며 주포 공격수 마테우스가 부상 복귀하였기에 이들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수원 광주 축구분석

원정 경기에 오르는 광주는 2연승 후에 3연패에 들어서며 주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번 라운드 최하위 안양 상대 경기에서 상대에게 첫 승리를 내어주었습니다. 광주 미드필더 정영총이 퇴장 징계를 입어 결장하게 되었으며 외국인 공격수 지우가 아직 제 역할을 못하고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무엇보다 시즌 초반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에서 공격수 두현석, 나상호를 세워 공격적인 경기운영을 펼친 것이 되려 역효과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 입니다.

수원 광주 축구분석

안산을 잡고 분위기를 전환한 수원FC는 수비진의 부상자가 돌아오며 수비가 안정을 되찾고 있습니다. 반면 광주는 수비적인 전략에서 공격적인 전략을 보이모 득점력은 상승하였으나 실점이 늘고 있는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광주가 3연패의 여파로 다시 역습을 노릴 확률이 큰 만큼 수비진의 핵심들이 복귀한 수원FC와는 무승부를 기록할 확률이 클것으로 보입니다.

수원 광주 축구분석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국야 일야2018-05-26
-국내축구분석2018-05-25
다음국야분석2018-05-23